Content

Home > News > 즐거운 추석 연휴, 반려동물 돌보기

즐거운 추석 연휴, 반려동물 돌보기

time:2024-11-22 08:49:47
«--    --»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의중을 잘 안다고 자처했던 친박(親朴) 의원들은 대통령과의 친소관계를 공천 기준으로 삼는 ‘진박(眞朴) 마케팅으로 당을 두 동강 냈다.

신차 중 전기차 비율이 80%대에 달하는 노르웨이는 올해부터 전기차 대상 부가가치세와 자동차구매세 면제 혜택을 중단했다.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7월 출시된 중국산 모델Y는 지난달까지 1만1059대가 판매됐다.

즐거운 추석 연휴, 반려동물 돌보기

당초 내년 말까지는 전기차 보조금 제도를 유지하려던 독일도 1년을 앞당겨 17일부터 신규 신청을 받지 않기로 했다.올해는 한 대당 평균 500만 원이 지급되도록 설계했는데 100만 원이 줄어든 것이다.전기차 보급이 상대적으로 빠른 유럽이나 중국만큼은 아니지만 한국도 전기차 보조금 삭감 속도가 가파르자 자동차 업계에서는 걱정의 목소리가 나온다.

즐거운 추석 연휴, 반려동물 돌보기

가뜩이나 전기차 판매 증가세가 둔화됐는데 보조금까지 깎이면 내년에도 반등의 실마리를 잡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26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회에서 확정된 환경부의 내년도 전기차 보급 지원 예산은 총 1조7340억 원이다.

즐거운 추석 연휴, 반려동물 돌보기

이쯤 되자 업계에서는 외산 전기차에 돌아가는 전기차 보조금을 줄여야 한다는 목소리까지 나온다.

결국 내년에 전기 승용차를 구매하면 올해보다 보조금이 줄어든다.3%인 반면에 30대 이하와 40대는 각각 ―15.

9%에 달한 반면 구직 증가율은 47.고령화에 따른 돌봄서비스 수요 확대로 분석된다.

제조업 현장직 기피 현상이 심화된 데다 고령화로 돌봄서비스 구인이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30대 이하와 40대 구직자가 급감한 영향이 컸다.